2Z 범준 코로나19 확진..'음중'·'인가' 일정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Z(투지) 범준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2Z 측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27일) 출연 예정이었던 방송국 측에서 준비해준 '코로나19' 자가 진단 검사 키트로 검사를 진행했다"라고 알렸다.
2Z 측은 "멤버 중 범준이 코로나19 양성 반응 의심 소견이 나와 곧 바로 인근 병원에서 PCR 검사를 받았다"라며 "안타깝게도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Z 측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27일) 출연 예정이었던 방송국 측에서 준비해준 ‘코로나19’ 자가 진단 검사 키트로 검사를 진행했다”라고 알렸다.
2Z 측은 “멤버 중 범준이 코로나19 양성 반응 의심 소견이 나와 곧 바로 인근 병원에서 PCR 검사를 받았다”라며 “안타깝게도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범준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과 GOGO2020 회사 스태프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2Z 멤버들과 소속 회사 스태프 전원은 코로나19 백신을 2차까지 모두 접종한 상황이라 돌파 감염이 의심되는 상황. 2Z 측은 “멤버들은 숙소와 스튜디오 그리고 스케줄 이 외의 개인적인 동선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2Z는 지난 26일 신곡 ‘Ost (Plz Luv Me Again)’를 발매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룡여신’ 김혜수, 입는 드레스마다 ‘입 쩍’ 감탄만…
- "대상 받는 줄"…구교환, ‘청룡’ 명장면 탄생시킨 ‘인기상’ 리액션 화제
- 홍석천 “‘커밍아웃’ 후 불지옥에 타 죽을 죄인이라고…”
- ‘돌싱글즈2’ 이덕연X유소민, 동거 첫날부터 대화 뚝뚝…7세 아들 등장
- [인터뷰] ‘장르만 로맨스’ 이유영 “밝은 캐릭터…원없이 놀았죠”
- 에스파 카리나 ‘사랑스러운 볼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에스파, 지드래곤·TXT 제치고 ‘인기가요’ 1위...‘위플래시’ 인기ing - 스타투데이
- 에스파 카리나 ‘눈부신 손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더 이상한 신곡 내려왔다 …'봐봐요 봐봐요' 들어봐요 - 매일경제
- 오페라 보는듯…사무엘윤의 '1인 음악극'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