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IN DAY♥' 방탄소년단 진 생일 축하 서포트 연이어 공개..지구촌 축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팬들의 생일 서포트가 연이어 공개되며 전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진의 국내 팬서포트인 'With석진'은 돌아오는 12월 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로이터 사인보드에 진의 생일 축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라 전했다.
페루의 팬계정인 'MoonProjectPeru'는 12월 3일(현지날짜)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페루의 리마 분수공원에서 분수쇼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의 국내 팬서포트인 'With석진'은 돌아오는 12월 4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로이터 사인보드에 진의 생일 축하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라 전했다.
송출 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이고 두번의 타임스퀘어 축하 영상으로 팬들은 두배의 기쁨을 누릴수 있게됐다.
페루의 팬계정인 'MoonProjectPeru'는 12월 3일(현지날짜)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페루의 리마 분수공원에서 분수쇼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마 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큰 분수공원으로 기네스북에 기록되어 있으며 화려한 분수쇼로 유명한 관광지다.
팬들은 아름다운 분수쇼가 진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것이라 입을 모아 기대감을 나타냈다.
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일본 팬계정들의 서포트 소식도 연일 전해져 이목을 끈다.
일본 팬계정인 'HAPPY_JIN_HAPPY'은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유명 관광지이자 랜드마크인 삿포로 TV타워를 핑크빛 조명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다른 일본 팬계정인 'uriseokjini1204'는 진의 생일날 일본 나고야 '오아시스21'를 핑크색으로 점등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JIN:Fan account'은 진의 생일 서포트를 위해 몇개의 계정이 모여 진행한 12월 4일 신주쿠 유니카 비전에 진의 축하 영상이 상영이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이처럼 진의 생일을 앞두고 다양한 곳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들이 하나씩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조영구 '주식투자 20억원 손실' 윤성호 코인도? '충격'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 싸이, 참을 만큼 참았다?…'사업가 선언' 스윙스에 메시지
☞ 고소영·이승연·서인영, 11년 전 사진..방부제 미모 과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연구원 남편 향해 "뜨밤 보내자" 화끈- 스타뉴스
- 조영구 "주식투자 20억원 손실" 윤성호 코인도? '충격'-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스타뉴스
- 싸이, 참을 만큼 참았다?…'사업가 선언' 스윙스에 메시지- 스타뉴스
- 고소영·이승연·서인영, 11년 전 사진..방부제 미모 과시-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