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1년차 팝핀현준 "♥박애리는 내 영혼을 흔든 사람" 금슬 자랑(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핀현준와 박애리 부부가 결혼 11년차에도 변함없는 금슬을 자랑했다.
11월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김준현은 늘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팝핀현준, 박애리의 금슬을 칭찬했다.
팝핀현준은 "이정 씨가 아내가 자동문을 열고 들어올 때 얘기를 하지 않았나. 나도 박애리가 우리 사무실에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슬로우 모션처럼 보였다"라며 "가슴이 두근두근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팝핀현준와 박애리 부부가 결혼 11년차에도 변함없는 금슬을 자랑했다.
11월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박애리는 “판소리 인생 36년 동안 늘 우승을 목표로 했다. 대통령상 2관왕에 빛나는”이라며 근거 있는 자신감을 보여줬다.
김준현은 늘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팝핀현준, 박애리의 금슬을 칭찬했다. 팝핀현준은 “이정 씨가 아내가 자동문을 열고 들어올 때 얘기를 하지 않았나. 나도 박애리가 우리 사무실에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슬로우 모션처럼 보였다”라며 “가슴이 두근두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는 영혼을 흔드는 사람이라고 표현했다. 이정의 어떤 느낌인지 잘 안다”라고 덧붙였다.
반면 김준현은 “결혼하면 다 첫눈에 반하는 건가”라는 질문에 “당연하지”라고 답하며 말을 더듬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