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새빨간 볼+피곤한 표정도 인형 같아..앞머리 내리고 더 어려진 미모
이우주 2021. 11. 28. 05: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윤아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윤아의 셀카가 담겼다.
볼터치를 한 듯 새빨간 볼에 피곤해 보이는 듯한 표정이지만 오윤아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화려한 이목구비는 오윤아의 비주얼을 배가시키고, 일자로 내린 앞머리는 더 어려 보이는 미모를 완성시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오윤아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오윤아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윤아의 셀카가 담겼다. 볼터치를 한 듯 새빨간 볼에 피곤해 보이는 듯한 표정이지만 오윤아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화려한 이목구비는 오윤아의 비주얼을 배가시키고, 일자로 내린 앞머리는 더 어려 보이는 미모를 완성시킨다.
한편, 배우 오윤아는 JTBC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한다. '날아올라라 나비'는 미용실을 소재로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 지금부터라도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