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라인업] '5호골 도전!' 황희찬, 노리치 원정 선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선발로 나선다.
리그 5호골에 도전한다.
현재 울버햄튼은 승점 19점으로 리그 6위에 올라있고 노리치는 승점 8점으로 19위다.
입단과 동시에 울버햄튼의 핵심 공격수로 자리매김한 황희찬이 노리치의 골문을 정조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황희찬이 선발로 나선다. 리그 5호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튼은 28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에 위치한 캐로우 로드에서 노리치 시티와 2021-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를 치른다. 현재 울버햄튼은 승점 19점으로 리그 6위에 올라있고 노리치는 승점 8점으로 19위다.
입단과 동시에 울버햄튼의 핵심 공격수로 자리매김한 황희찬이 노리치의 골문을 정조준한다. 황희찬은 올여름 RB라이프치히를 떠나 울버햄튼에 임대로 합류했다. 데뷔전이었던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곧바로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현재까지는 순조롭게 팀에 녹아들고 있다.
울버햄튼은 3-4-3 포메이션을 기준으로 황희찬과 함께 라울 히메네스, 프란시스코 트린캉을 공격에 배치했다. 라얀 아잇-누리, 후벵 네베스, 주앙 무티뉴, 넬슨 세메두가 미드필더로 나서고 3백은 로맹 사이스, 코너 코디, 막시밀리언 킬먼이 짝을 이룬다. 골문은 조세 사가 지킨다.
사진=울버햄튼 SNS 캡처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