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12월 19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의 대표작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의 축제인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19일 개막한다.
25일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축제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정을 공개했다.
행사 진행 방식, 프로그램 구성 등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 대한 세부 정보는 12월 2일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의 대표작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의 축제인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19일 개막한다.
25일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축제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한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던전앤파이터’ 이용자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단독 행사로,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 등을 통해 소통의 장으로 이어오고 있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9일 개최되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와 함께 각종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행사 진행 방식, 프로그램 구성 등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 대한 세부 정보는 12월 2일 공개된다.
한편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들을 돌아보며 추억에 잠긴 성승헌 캐스터가 올해 계획을 확인하고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담아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