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윤하 "최애곡 '기다리다', 짝사랑 생각하며 17살에 작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하가 최애곡으로 '기다리다'를 선택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도토리 페스티벌 콘서트 섭외를 위해 윤하를 만나는 유재석·하하·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여러 노래 중에 윤하 씨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이라고 물었다.
윤하는 "짝사랑하던 오빠가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도토리 페스티벌 콘서트 섭외를 위해 윤하를 만나는 유재석·하하·미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여러 노래 중에 윤하 씨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이라고 물었다. 윤하는 '기다리다'를 꼽았다. 그는 "제가 쓴 곡이다"며 "17살 때 작곡했다"고 했다.
윤하는 "짝사랑하던 오빠가 있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짝사랑 오빠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었는데 그 오빠는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했다. 이어 "속앓이 하던 중에 어떤 커플이 앉았다 간 벤치를 봤다"며 "'나도 저런 예쁜 사랑을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며 작곡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석훈철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상 받는 줄"..구교환, '청룡' 명장면 탄생시킨 '인기상' 리액션 화제
- 영국 가디언 대예언 "'지옥' 당장은 '오겜'에 밀리지만 10년 뒤면.."
- 홍석천 “‘커밍아웃’ 후 불지옥에 타 죽을 죄인이라고…”
- '놀면 뭐하니' 윤하 "최애곡 '기다리다', 짝사랑 생각하며 작곡"
- '5월 결혼' 이정 "첫 눈에 반한 예비신부, 후광이.."
- 에이티즈, 오늘 컴백 “과거와 미래 가치 담았다” - 스타투데이
- 클럽 파티 방불케 한 글로벌 아웃렛 그룹의 ‘연말행사’ 눈길 - 매일경제
- BTS 진, 오늘 신보 ‘Happy’ 발매 “앨범 듣는 모두가 행복해지길” - 스타투데이
- 포스터 디자인 패러다임 바꾼 폴란드 포스터
- 충주 단호사 철조여래좌상 나이는…내년 첫 보존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