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희 "빚 갚고 개 키우느라 죽을 생각 못해"(호걸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희가 자신이 열심히 살 수밖에 없던 이유로 빚과 반려견을 꼽았다.
정선희는 "실제로 라디오에서 남편을 떠나보낸 사별한 30대 초반인 분이 자존감이 낮아질 대로 낮아졌었는데 '선희 언니 열심히 살아주는 것도 좋은데 당당하게 살아주세요. 당당하게 이야기할수록 내가 짐을 벗은 것처럼 가벼워졌어요'라고 하는데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정신이 좀 났다"라며 "'나는 당당하게 살련다'라고 생각했다. 열심히 살려고 하는 사람이 나를 보고 맥 빠지면 안 되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선희가 자신이 열심히 살 수밖에 없던 이유로 빚과 반려견을 꼽았다.
지난 11월 25일 유튜브 채널 ‘호걸언니’에는 정선희가 반려견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에서 이경실은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박미선, 임미숙, 이경애와 속초 여행을 간 걸 촬영했다. 모닥불 피워놓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미선이가 ‘경실이 언니가 잘 버텨줘서 고맙다’라고 하더라”며 “주변에 누군가가 잘못되면 내가 갖는 괴로움이 있지 않나. 나도 네가 이렇게 버텨주고 일어나준게 너무 고마운 거다”라고 정선희에게 마음을 표현했다.
정선희는 “실제로 라디오에서 남편을 떠나보낸 사별한 30대 초반인 분이 자존감이 낮아질 대로 낮아졌었는데 ‘선희 언니 열심히 살아주는 것도 좋은데 당당하게 살아주세요. 당당하게 이야기할수록 내가 짐을 벗은 것처럼 가벼워졌어요’라고 하는데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정신이 좀 났다”라며 “‘나는 당당하게 살련다’라고 생각했다. 열심히 살려고 하는 사람이 나를 보고 맥 빠지면 안 되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경실이 “정선희는 점점 더 좋아질 일만 있다”라고 응원하자, 정선희는 “나는 잘 되어야 한다. 내가 뭐가 있나. 자식이 있나 남편이 있나. 돈 많이 벌어야 하니까 많이 불러 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나 같은 사람이 나가줘야 ‘그래도 버티면서 사는구나’라고 희망을 준다. 내 얼굴에 흙 뿌리고 침만 안 뱉으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20살 된 요크셔테리어와 10살, 2~3살 반려견의 특징을 언급한 정선희는 “다른 생각할 틈이 없다. 반려견을 키우면서 제일 위로를 받았던 건 목숨을 나한테 기대는 존재이지 않나. 엄마가 자식보고 포기할 수 없듯이, 내가 죽어야겠다 싶을 때 ‘엄마는 오빠가 맡아주겠지만, 이렇게 많은 애들을 누가 데려가지? 오빠는 개 싫어 하는데’라는 생각을 한다”라고 설명했다.
정선희는 “어떻게 살았냐고 하면 ‘빚 갚으려고, 개 키우려고’라고 한다. 인생은 큰 철학이 있는게 아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이 산더미면 바빠서 죽을 생각이 안 난다”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호걸언니' 영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