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진 "내가 장민호를 대기실에서 쫓아냈다고?" 가짜뉴스에 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도진이 자신에 대한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이도진은 11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하지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올라왔다고 해서 봤는데.. 이거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2012년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프로그램 때부터 '미스터트롯' 끝난 지금까지 저는 장민호 형을 언제나 존경하고 얼마나 좋아하는 형인데"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이도진이 자신에 대한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이도진은 11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하지않은 행동으로 영상이 올라왔다고 해서 봤는데.. 이거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2012년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프로그램 때부터 ‘미스터트롯’ 끝난 지금까지 저는 장민호 형을 언제나 존경하고 얼마나 좋아하는 형인데”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제가 과연 그랬을까요?? 다시 봐도 심한 거짓 영상이네요. 여러분 도와주세요. 저 영상이 빨리 삭제되길”이라고 덧붙였다.
이도진이 공개한 게시물에는 ‘장민호를 대기실에서 쫓아낸 이도진’이라고 적힌 내용의 유튜브 가짜 뉴스가 담겼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문제는 디테일하게 거짓말을 하더라”, “신경 쓰지마요. 나쁜 놈들”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박서진은 “어그로 끄는 유튜버 같아요. 저도 얼마전에 (임)영웅이형한테 가요무대 대기실에서 욕을 했다면서 ‘영웅이형 대표님에게 사실확인을 했다’ 이런식으로 영상을 올렸더라고요”라고 같은 피해를 호소했다.
한편 가수 이도진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이도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