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큐라, 2022년 데뷔를 예고한 '인테그라' 컨셉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세대 NSX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NSX 타입 S'와 함께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어큐라 인테그라'의 컨셉 모델이 완전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어큐라의 인테그라 컨셉은 날렵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4도어 쿠페의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어큐라의 디자인 기조를 그대로 계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세대 NSX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NSX 타입 S’와 함께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킨 ‘어큐라 인테그라’의 컨셉 모델이 완전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어큐라의 인테그라 컨셉은 날렵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4도어 쿠페의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어큐라의 디자인 기조를 그대로 계승한다.
실제 인테그라 컨셉의 디자인은 ‘프리시전 컨셉’ 이후로 제시되고 있는 역방향의 오각형 프론트 그릴과 날렵한 헤드라이트, 그리고 대담한 바디킷이 돋보인다.
측면에서도 날렵한 루프 라인과 스포티하게 다듬어진 윈도우 라인을 더해 ‘인테그라’의 스포티한 감각을 한층 드러낸다.
더불어 후면에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공개되었던 특유의 날렵한 램프가 더해졌고, 듀얼 타입의 머플러 팁을 포함한 바디킷 역시 시각적인 매력을 한층 높인다.
여기에 컨셉 모델을 위해 19인치 크기의 무광 알로이 휠, 그리고 독특한 ‘인디 옐로우 펄’ 외장 페인트 등이 더해져 그 매력을 한층 강조한다.
어큐라 브랜드를 담당하는 ‘존 이케다(Jon Ikeda)’ 부사장은 인테그라 컨셉 공개에 대해 “어큐라에 있어 ‘인테그라는 가장 특별하고 상징적인 존재’이다”라며 “소비자들에게 성능과 스타일의 모든 매력을 제시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박낙호 기자 buzz22c@daum.net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년 전에도 '전염병' 수만 명 사망...그땐 방역을 어떻게 했을까
- [2021 미스코리아] '미' 조민지 "163cm대 당선, 비결은 건강한 자존감"
- 이재영·다영 소속 그리스 구단 SNS에 국내 팬들 어이없어 한 까닭
- "남편 대신 사과" "대통령 각하 가지 마세요"... 전두환 장례 마무리
- 이하늬, 연인과 미국 동반 출국설…소속사 "개인 사생활"
- 3040이 호캉스 대신 '팜캉스' 가는 이유?
- '음주운전 전과' 있는 이재명, "잠재적 살인마" 댓글 본 뒤 반응은
- 50대 '히키코모리' 자식 돌보는 80대 부모, 남의 일일까
- 이순자 "남편 대신해 고통 받은 분들께 사죄"... 전두환 오늘 발인
- 피해자 나이 알면서… 초등생과 성관계 20대 남성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