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김윤서–이지우, 'Ice Cream'처럼 발랄한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하반기 최대 기대작 '방과후 설렘'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오후 8시 20분, MBC와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 되는 '방과후 설렘'이 프리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김윤서, 이지우 연습생의 상큼한 매력이 가득 담긴 입학 미션 무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4분가량의 영상에서 김윤서와 이지우 연습생은 입학처에 입장한 모습은 물론, 연습 과정과 본무대까지 일부 공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오후 8시 20분, MBC와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 되는 ‘방과후 설렘’이 프리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던 김윤서, 이지우 연습생의 상큼한 매력이 가득 담긴 입학 미션 무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4분가량의 영상에서 김윤서와 이지우 연습생은 입학처에 입장한 모습은 물론, 연습 과정과 본무대까지 일부 공개하며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두 명의 연습생은 입학처에서는 완벽한 비주얼을, 연습실에서는 선생님과 제자처럼 연습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본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윤서, 이지우 연습생은 본 무대에 앞서 “지우랑 더 좋은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고 즐기는 저희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이제 올라갈 계단만 남았으니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확신에 찬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본 무대에서 연습생들은 블랙핑크의 ‘Ice Cream’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자의 방에서 무대를 시작한 두 연습생은 보컬과 춤, 랩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뽐내며 이들의 1차 평가 결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28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되며, 12월 5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현빈♥손예진 건물 한채만 합쳐도 260억대”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동성 미성년자 성추행’ 케빈 스테이시, 약 370억 배상 [DA:할리우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