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오늘(27일) '스우파' 콘서트 개최..셀프캠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25일 코리안 숏폼 셀러비를 통해 오늘(27일) 개최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27일 오후 1시, 6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에 출연하며 관객을 만난다.
강렬한 캐릭터로 사랑 받은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지난 25일 코리안 숏폼 셀러비를 통해 오늘(27일) 개최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셀프캠을 통해 밝은 얼굴로 등장한 허니제이는 패셔너블한 베레모에 롱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특유의 쿨하면서도 친근한 말투로 인사를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허니제이는 27일 오후 1시, 6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에 출연하며 관객을 만난다.
특히 허니제이는 부스를 방문해 현장의 열기를 직접 느낄 예정이라 팬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허니제이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크루 홀리뱅을 이끌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강렬한 캐릭터로 사랑 받은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허니제이 셀러비 계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