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고 학생들 "코로나 이겨내세요" 음악콘텐츠 5편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예고 학생들과 경기도가 지난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정책과 관련해 도민들을 위한 감성 콘텐츠를 준비했다.
경기도청방송GTV는 클래식 2곡과 가요 3곡으로 구성된 총 5편의 음악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의 조속한 종식과 사태 장기화에 지친 도민들을 위로하고자 한다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예고 학생들과 경기도가 지난 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정책과 관련해 도민들을 위한 감성 콘텐츠를 준비했다.
경기도청방송GTV는 클래식 2곡과 가요 3곡으로 구성된 총 5편의 음악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 사태의 조속한 종식과 사태 장기화에 지친 도민들을 위로하고자 한다고 제작 동기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도내 안양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학생들의 재능기부 형식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청방송GTV의 음악콘텐츠는 11월 26일, 희망의 메시지와 경쾌한 리듬의 가요 ‘라라라’를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온라인 G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다.
첫편 ‘라라라’는 안양예고 음악과 1년 송유진 양이 불렀다.
이와 관련해 경기도청 대변인실 관계자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학생들의 밝은 에너지로 서로를 위로하는 사회 분위기가 조성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하고 도민들의 마음까지 살피는 따뜻한 도정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청방송국GTV는 지난 5월에도 성악을 전공한 GTV 앵커의 재능기부로 영상을 제작해 조회수 6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범구 기자 ebk@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순자 "남편 대신해 고통 받은 분들께 사죄"... 전두환 오늘 발인
- [2021 미스코리아] '미' 조민지 "163cm대 당선, 비결은 건강한 자존감"
- 이재영·다영 소속 그리스 구단 SNS에 국내 팬들 어이없어 한 까닭
- 50대 '히키코모리' 자식 돌보는 80대 부모, 남의 일일까
- 이하늬, 연인과 미국 동반 출국설…소속사 "개인 사생활"
- '음주운전 전과' 있는 이재명, "잠재적 살인마" 댓글 본 뒤 반응은
- 3040이 호캉스 대신 '팜캉스' 가는 이유?
- 윤석열, '김병준 원톱' 선대위 시동 걸었다... "역할 조정 없을 것"
- 피해자 나이 알면서… 초등생과 성관계 20대 남성 ‘집행유예’
- 윤석열 "탈원전, 문재인 정부의 재앙... 왜 국민이 뒷감당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