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흘러넘치는 재치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진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지큐' 12월 호를 통해 공개된 이용진의 화보는 '마이크 드롭(MIC Drop)'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마다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색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이용진은 이번 화보 역시 '화보 장인'의 내공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으며, 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만들어 내는 '웃음 천재'의 반전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진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지큐’ 12월 호를 통해 공개된 이용진의 화보는 ‘마이크 드롭(MIC Drop)’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마이크 드롭’은 공연이나 발언이 끝난 후 의도적으로 마이크로폰을 떨어트려 대결에서의 승리나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뤄졌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하는 제스처다. 이에 이용진은 다양한 마이크들이 자신의 앞에 놓여지는 상황을 그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풀어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진 속 이용진은 강렬한 색채 대비, 다양한 패턴,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 매치 등 과감한 패션들을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마다 최고의 기량을 뽐내며 색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이용진은 이번 화보 역시 ‘화보 장인’의 내공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으며, 이는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만들어 내는 ‘웃음 천재’의 반전 매력으로 다가온다.
뿐만 아니라, 이용진은 매거진 ‘지큐’에서 매년 12월호에 선정하는 ‘맨 오브 더 이어’의 번외편 ‘개그맨 오브 더 이어’로 언급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 개그맨 그 이상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선보이고 있기도.
한편, 이용진은 tvN ‘코미디빅리그’, 채널S ‘신과 함께’ 등을 통해 개그면 개그, 진행이면 진행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유튜브 ‘터키즈온더블럭’, ‘괴로운 체험단’, ‘못배운놈들’ 등 생동감 넘치는 인기 콘텐츠들을 끊임없이 만들어 내며 플랫폼을 넘나드는 활약으로 큰 웃음을 전하고 있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12월호와 지큐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현빈♥손예진 건물 한채만 합쳐도 260억대”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동성 미성년자 성추행’ 케빈 스테이시, 약 370억 배상 [DA:할리우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