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산다라박, 미니멀 라이프 도전 "쇼핑 통해 스트레스 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산다라박이 미니멀 라이프에 도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산다라박이 미니멀 라이프를 위해 안 쓰는 물건들을 중고 마켓에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산다라박은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기 위해 필요없는 물건들을 챙겨 친구의 집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산다라박이 미니멀 라이프에 도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산다라박이 미니멀 라이프를 위해 안 쓰는 물건들을 중고 마켓에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산다라박은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기 위해 필요없는 물건들을 챙겨 친구의 집을 찾았다. 그는 "제가 물건이 너무 많아서 주로 바자회를 크게 열었는데 작년부터는 사람들이 모일 수가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많이 하더라. 제가 컴맹이라 (친구에게 부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2NE1 시절) 금지된 조항이 있었다. 숙소 밖을 나가지도 않았고, 놀러 다니지를 못 했다"며 "그런 철저한 관리를 받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이 없었다. 저같은 경우는 해외 출장에서 쇼핑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MBC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신 후 버려져” 전 여친 폭로에…배우 고세원 “책임질 것”
- 이하늬, 결혼 임박했나?…열애인정 보름 만에 美 동반 출국
- “얼굴 뜯어고쳤나”…공효진, 시민 실물 반응에 ‘충격’
- `더솔져스` 홍범석, 장애물달리기서 김창완에 짜릿한 역전 성공
- `더솔져스` 송병석, 타이어 못 뒤집어…홍범석 "국가대표인데"
- “‘동물농장’과 상생하길”...‘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합류 새 출발[종합] - 스타투데이
- 건양대 아동교육학과, 25년째 지역아동 위한 인형극 공연
- [단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5년만에 간판 바꾼다…글로벌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로 변신 -
- 전남 문화예술인 지원사업 공청회 19일 무안서 개최
- 더보이즈, 완전체로 원헌드레드 이적 “새로운 챕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