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 퍼즐'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력 파워..올레tv 4주 연속 많이 본 콘텐츠 1위

문지연 2021. 11. 26.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임 퍼즐'이 올레tv 4주 연속 많이 본 콘텐츠 1위에 올랐다.

올레tv와 seezn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주목받은 '크라임 퍼즐'(최종길 극본, 김상훈 연출)은 흩어진 진실을 꿰어맞출수록 뒤집히는 반전의 묘미로 눈 뗄 수 없는 장르적 쾌감을 선사했다.

올레tv에서 4주 연속 가장 많이 본 콘텐츠 1위를 기록, 동시기 신규 편성작 중에서도 높은 이용률을 달성하며 오리지널 콘텐츠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크라임 퍼즐'이 올레tv 4주 연속 많이 본 콘텐츠 1위에 올랐다.

올레tv와 seezn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주목받은 '크라임 퍼즐'(최종길 극본, 김상훈 연출)은 흩어진 진실을 꿰어맞출수록 뒤집히는 반전의 묘미로 눈 뗄 수 없는 장르적 쾌감을 선사했다. 시청자 반응도 뜨겁다. 올레tv에서 4주 연속 가장 많이 본 콘텐츠 1위를 기록, 동시기 신규 편성작 중에서도 높은 이용률을 달성하며 오리지널 콘텐츠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seezn(시즌)에서도 그 저력을 과시했다. 본편 이용자 중 신규 고객이 30%를 차지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가져온 것. 또한, 4주 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고객들의 최초 시청 콘텐츠를 보여주는 '이용기여 콘텐츠'에서도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26일 공개된 9, 10회(최종회)에서는 한승민(윤계상 분)과 유희(고아성 분)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인교'를 조여간다. 두 사람의 투 트랙 작전에 박현(전무송 분)의 교묘함도 정점을 찍는다. 더는 물러설 곳이 없는 두 사람이 모든 진실을 밝히고 비극을 끝낼 수 있을지, 진실 추격의 최종 라운드가 뜨겁게 펼쳐진다.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 9회와 최종회인 10회는 26일 오전 8시 올레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됐다. 또한 차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는 SKY 채널에서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