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오프라인 팩 애나멜 그린' 29일 발매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1. 26.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코리아가 푹신한 다운 재킷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니커를 발매한다.

이번 스니커는 '오프라인 팩 애나멜 그린(Enamel Green)'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한편 국내소비자들은 오프라인 팩 애나멜 그린을 1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코리아가 푹신한 다운 재킷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니커를 발매한다.

이번 스니커는 '오프라인 팩 애나멜 그린(Enamel Green)'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노출된 스티칭과 맞춤 핏을 위한 독특한 조임식 끈 시스템이 돋보이며, 부드럽고 푹신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착용자에게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고무 밑창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패딩 처리된 로우 컷 카라를 통해 오프라인 팩에 더욱 세련된 룩을 주고 있다.

한편 국내소비자들은 오프라인 팩 애나멜 그린을 1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정 수량이 적용되어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는 139,000 원

[관련기사]☞ "'주부들의 황태자' K배우, 임신한 날 버렸다"…고세원 "책임질 것"결별 10년만에…김혜수-유해진 '타짜' 화보서 재회…팬들 '두근'"아이 봐주는 시부모께 월 300, 남편은 생활비 안줘" 아내의 호소前 배구선수 김요한, 조송화 비판…"급도 안되는 애가 무단 이탈""나랑 성관계해야 면역 생긴다" 방송에 딱 걸린 의사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