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틱톡 100만 팔로워 달성..데뷔 전부터 HOT

김선희 기자 2021. 11. 26. 16: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소속사 제공



4세대 아이돌 대표 루키 케플러(Kep1er)가 소셜에서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공식 틱톡 계정 팔로워 수가 지난 24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

케플러는 지난 15일 온라인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 계정을 오픈했다. 이후 릴레이 댄스, 웃참 챌린지, 점프 챌린지 등 멤버들의 깜찍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숏폼 영상들을 게재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까지 케플러 틱톡 계정에 게재된 영상들의 총 조회수는 26일 현재 2300만 뷰에 육박하고 있을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를 바탕으로 케플러는 틱톡 계정 오픈 9일 만에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꿈을 잡았다는 의미의 ‘Kep’과 아홉 명의 소녀가 하나로 모여 최고가 되겠다는 뜻의 숫자 ‘1’을 결합한 의미의 케플러는 오는 12월 14일 정식 데뷔 후 2년 6개월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앞서 한국시각으로 12월 11일 오후 6시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에 출연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희 기자 hanonl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