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크리스마스 맞이 핑크 퍼스트C세럼의 '홀리데이 패키지'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핑크 퍼스트C세럼의 '홀리데이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국민 세럼으로 불리는 퍼스트C 세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핑크 퍼스트C 세럼을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면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꾸며진 홀리데이 패키지는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대표가 설립한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핑크 퍼스트C세럼의 ‘홀리데이 패키지’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이미지가 그려진 패키지로 선보이며, 핑크컬러를 입어 더욱 화려하게 꾸며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홀리데이 패키지로 구성 된 리즈케이 핑크 퍼스트C 세럼은 기존 비타민C 세럼의 컬러뿐 아니라 성분, 효능까지 모두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기존 순수 비타민C 15% 외에도 히비스커스, 동백, 작약 장미 등 15가지 항산화 꽃 추출물이 함유된 리즈케이 특허 성분인 ‘LIZK 핑크비타민™'이 38% 더해져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빛에 취약한 비타민 성분을 특허받은 빛 안정화 기술로 안정화시켜, 투명병에 담아 출시됐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국민 세럼으로 불리는 퍼스트C 세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핑크 퍼스트C 세럼을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면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새롭게 꾸며진 홀리데이 패키지는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즈케이의 비타민C 세럼인 퍼스트C 세럼은 출시 이후 4차에 이은 매진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누적 판매량 2천만 병, 누적 매출 2천억 원이 넘으며, ‘2021 제7회 대한민국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부문 K-뷰티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길 건너던 초등생 치어 숨지게 한 화물차 운전자 입건
- 삼계탕에 일부러 냅킨 넣은 손님…경찰, "증거 불충분"
- 정인이 양모, 2심서 감형...징역 35년 선고받아
- 시큐어앱, 몸캠피싱 범죄 대응기술 특허 출원
- 또 햄버거 속에서 비닐이..."고기 패티 포장 비닐이었다"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