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결혼 위한 소개팅서 "서른 넘기고 내 편 갖고 싶어져"(방가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결혼정보업체를 통한 첫 소개팅에 나섰다.
앞서 결혼 정보 회사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힌 고은아는 이날 첫 소개팅에 나섰다.
소개팅에 앞서 해피콜 매니저로부터 연락을 받은 고은아는 "서로 지금 정보를 주고받은 상태 아니냐. 다 알고 만나는 만남이 처음이라..."며 다소 긴장하면서도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배우 고은아가 결혼정보업체를 통한 첫 소개팅에 나섰다.
11월 2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는 고은아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됐다.
앞서 결혼 정보 회사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힌 고은아는 이날 첫 소개팅에 나섰다. 소개팅에 앞서 해피콜 매니저로부터 연락을 받은 고은아는 "서로 지금 정보를 주고받은 상태 아니냐. 다 알고 만나는 만남이 처음이라..."며 다소 긴장하면서도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첫 번째 남성과 다소 어색한 분위기에서 만난 고은아는 최근 받았던 모발 이식 수술이 언급되자 민망한 듯 크게 웃었다. 고은아는 "저는 부끄럽지 않다. 제 평생소원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스케줄이 바쁘지 않냐는 질문에 "최근에 드라마 촬영이 끝나서 중간중간 녹화하는 것 말고는 생각보다 굉장히 자유롭다"고 설명했다. 쉴 때는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며 "멍 때리거나 반려 식물 돌보거나 영화 보거나 음식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상형 질문에는 "제가 장난기도 많고 웃음이 많다. 센스 있는 사람을 좋아해서 웃음 코드가 맞았으면 좋겠고 대화가 잘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당연히 동물에 대한 사랑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소개팅 상대방이 고은아에 대해 "겉은 밝아보지만 속은 외로움이 많은 것 같다"라고 하자, 고은아는 "그래서 내 편을 갖고 싶다는 생각이 더 큰 것 같다. 그게 서른 살 넘기고 그 생각이 더 크게 들었던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다만 첫 번째 만남이 끝나고 담당 매니저에게 "좋으신 분이고 얘기도 조근조근 잘하시는데 제가 긴 시간 만나기엔 인연이 아니지 않나 싶다. 저랑 맞았으면 하는 코드를 찾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고은아는 다음 소개팅을 예고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방가네' 캡처)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
- ‘10살 연하♥’한예슬, 멕시코 해변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자태…허리흉터 ‘빼꼼’
- 김정임, 한강뷰 와인바 뺨치는 집 공개 “결혼 때 ♥홍성흔 통장 -6천만 원이었는데…”
- 지드래곤, 90억 펜트하우스 사는 이유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연중라이브)
- 이가령, 그림 같은 시골집 공개 “가족들 펜션처럼 쓰고 있어” (워맨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