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 시작

강미화 2021. 11. 26. 11: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은 모바일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정규 시즌에선 2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며 특정 웨이브에서 만나 서로 대결을 하는 방식으로 내년 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실시간 콘텐츠의 첫 정규 시즌인 만큼 시즌 종료 시 최종 달성 티어에 따라 최대 '루비3000개', '크리스탈 3000개', '골드 10만 개' 등 보상이 지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빌은 모바일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을 시작했다.

이번 정규 시즌에선 2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며 특정 웨이브에서 만나 서로 대결을 하는 방식으로 내년 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실시간 콘텐츠의 첫 정규 시즌인 만큼 시즌 종료 시 최종 달성 티어에 따라 최대 '루비3000개', '크리스탈 3000개', '골드 10만 개' 등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히든 영웅 '세인트'가 등장했다. 세인트는 클레릭 계열의 냉기 속성으로 강력한 회복 마법과 함께 동료들을 강화시키는 스킬을 갖춰 활용성이 높다. 해당 영웅은 내년 1월 2일까지 오픈되는 '히든 영웅 스페셜 던전' 및 '픽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고급 영웅 소환'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히든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은 4단계와 5단계 난도가 추가되고, '다크테라 모험' 콘텐츠는 기존400 웨이브에서 600 웨이브까지 확장됐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토리, 침공, 대결, 협동, 보스토벌, 스페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오토스타트 기능이 추가돼 대기 시간을 단축했다. 또한 길드장이 발동해야 활성화되는 길드 버프는 상시 활성화로 변경됐다. 

계정 최대 레벨은 70까지 확장됐으며 보유 스태미너 수량이 상향돼 여러 콘텐츠를 더욱 빠르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다크원더러' '로얄가드' '윈드워커'의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 3종도 선보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르테기아 탐험'에서는 '한겨울의 탐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필드에서 '눈송이'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눈송이 수집은 내년 1월 6일까지, 교환은 1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상점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유저 투표를 통해 구성된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와 인기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운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