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세계 각국 크리스마스 풍습 만나고 풍성한 이벤트도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별 수중공연 '산타와 마법의 선물 창고'는 12월 주말 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기간인 21일~26일 동안은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14시30분, 16시, 17시, 18시 등 총 4회이며 공연 이후에는 산타 요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24일~26일(총 3일),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풍습에 대한 퀴즈를 푸는 참여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santa's warehouse'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가득한 '산타할아버지의 비밀스러운 공간' 컨셉트로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풍습과 다양한 참여이벤트, 크리스마스 특별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와 마법의 선물 창고'라는 타이틀로 특별 수중공연이 진행된다. 세계 각국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준비하는 산타 요정들의 아름다운 바다 속 동화를 관람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특별 수중공연 '산타와 마법의 선물 창고'는 12월 주말 간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기간인 21일~26일 동안은 매일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14시30분, 16시, 17시, 18시 등 총 4회이며 공연 이후에는 산타 요정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세계 각국이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다양한 풍습을 관람 동선 내 디스플레이로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12월 24일~26일(총 3일),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풍습에 대한 퀴즈를 푸는 참여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추고 미션지를 완료한 인원에게는 출구에서 행복한 2022년을 기원하는 행운의 펭귄 깃털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1시 이전, 오후 5시 이후 관람객 중 빨간 옷을 입고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면 기존 입장 금액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코엑스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SNS 이벤트로는 산타로 변신한 아쿠아리스트를 찾아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코아크리스마스)와 함께 SNS 계정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이들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를 체험하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엑스아쿠아리움은 관람객이 안전한 전시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출입 명부 시행, 전시관 소독 수시 진행, 전시관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도관광재단 출범 1주년...‘미래관광 개척 전문기관’ 다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
- 화마 피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치유 공간으로 재탄생,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태권도진흥재단, '태권투어' 흥행 대박... 관광객 유치 30% 초과 달성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
- 고창군, 서해안권 해양생태문화관광벨트 중심축 부상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완주관광자문단, '완주방문의 해' 성공 전략 수립 간담회 개최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
- 충주시, 2022년도 예산안 1조2,431억 편성... ‘문화·생태관광 기반 조성 129억 - 투어코리아 - No.1 여
- 충남도,관광객 꼽은 ‘충남관광 100선 지도’ 제작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내나라여행박람회] 대구 달성군에서 ‘안심 여행’ 즐기세요!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
- 부산관광공사, 메타버스 플랫폼 통해 크루즈 여행 알린다!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 국내 최장 ‘보령해저터널’, 사업 추진 23년 만에 개통, 서해안 新관광벨트 속도 낸다! - 투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