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관절건강, 걱정 덜어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야외 생활이 위축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부쩍 늘고 있다.
추위에도 규칙적으로 운동을 지속해야 우리 몸의 건강을 스스로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 안전한 운동 방법으로는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이 중요하며 여기에 더해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도움을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로 야외 생활이 위축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부쩍 늘고 있다. 추위에도 규칙적으로 운동을 지속해야 우리 몸의 건강을 스스로 지킬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에 운동을 하면 그 효과가 다른 계절보다 크다. 칼로리 소모가 매우 높아져 우리 몸의 기초대사량이 10% 남짓 증가한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는 근육이나 관절의 유연성이 저하돼 부상의 위험성도 높아진다.
겨울철 안전한 운동 방법으로는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이 중요하며 여기에 더해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도움을 준다. 겨울철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호관원 프리미엄이 큰 인기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원료는 항진통 및 항염증 작용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MSM(Methyl Sulfonyl Methane, 식이유황)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해조칼슘이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특수 비율로 혼합해 개발해 낸 제품으로, MSM 성분이 관절연골의 염증과 통증을 제거해 주고 35가지 한약재로 관절(연골)세포를 활성화시켜서 관절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체내 흡수력이 빠른 액상 형태이므로 하루 아침저녁으로 한 포씩 복용하면 관절 통증 완화에 효과를 볼 수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 나이 알면서… 초등생과 성관계 20대 남성 ‘집행유예’
- '흑발' 복귀 이재명, 선대위는 다이어트... 몰아치는 쇄신
- [2021 미스코리아] '미' 조민지 "163cm대 당선, 비결은 건강한 자존감"
- 여성단체에 입금된 수상한 천만원… 범죄자의 '면피 기부'였다
- 애도를 유예당한 사람들... 자살 사별자의 슬픔을 등에 지고 가다
- 김나영 "8살 때 어머니와 이별,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다" 눈물
- '투기 의혹' 손혜원, 항소심 감형에 "99.9% 무죄됐다"
- "아들아, 이혼을 택한 엄마를 이해해주렴"... 아델의 눈물 어린 고백
- [단독] 지난달 용산·이달은 종로… 60대 '대형서점 책도둑' 검거
- 토론이란 이름의 모욕... 동성애 혐오자 의견 경청한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