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0년 기념.. 커피 마시고 경품도 타 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위드 코로나로 소비심리가 다소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는 가운데, 식음료업계의 마케팅전이 뜨겁다.
국내 1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위드 코로나로 소비심리가 다소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는 가운데, 식음료업계의 마케팅전이 뜨겁다. 국내 1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카누 출시 10주년을 맞아 지난 14일부터 맥심 카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누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모으면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캠핑 및 문화생활 굿즈를 제공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이 인쇄된 스페셜 제품 구입 후 패키지에 인쇄된 난수번호를 맥심 카누의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인 ‘카누 패들 포인트’ 앱(App)에 입력하면 제품에 따라 최소 0.5에서 1 패들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 포인트는 최소 2 패들 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밤켈 쿨러 ▲밤켈 워터 저그 ▲콜맨 캡틴체어 ▲카네이테이 캠핑 스툴 ▲베어본즈 랜턴 ▲빔블 블랭킷 ▲콜맨 팩어웨이 케틀 등 8종의 캠핑 굿즈(Goods)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교보문고 상품권 ▲벅스뮤직 이용권 ▲웨이브 이용권 등 3종의 컬처 굿즈도 마련됐다.
굿즈는 12월 31일까지 교환 가능하며 프로모션은 굿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 나이 알면서… 초등생과 성관계 20대 남성 ‘집행유예’
- '흑발' 복귀 이재명, 선대위는 다이어트... 몰아치는 쇄신
- [2021 미스코리아] '미' 조민지 "163cm대 당선, 비결은 건강한 자존감"
- 애도를 유예당한 사람들... 자살 사별자의 슬픔을 등에 지고 가다
- 김나영 "8살 때 어머니와 이별,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다" 눈물
- '투기 의혹' 손혜원, 항소심 감형에 "99.9% 무죄됐다"
- "아들아, 이혼을 택한 엄마를 이해해주렴"... 아델의 눈물 어린 고백
- [단독] 지난달 용산·이달은 종로… 60대 '대형서점 책도둑' 검거
- 토론이란 이름의 모욕... 동성애 혐오자 의견 경청한 민주당
- 전두환 3남 장례 사흘 만에 빈소 도착… 전광판엔 '며느리 박상아'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