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이덕연X유소민, 동상이몽 대화..동거 첫날부터 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돌싱글즈2' 이덕연X유소민 커플이 동거 첫날부터 '동상이몽' 대화로 위기에 봉착합니다.
28일(일) 밤 9시 20분 7회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2'에서는 이덕연X유소민 커플의 본격 동거 현장이 최초로 공개돼 관심을 끕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 이지혜, 뚝 끊긴 대화에 "덕연아 눈치 챙겨!" 애타는 조언
MBN '돌싱글즈2' 이덕연X유소민 커플이 동거 첫날부터 '동상이몽' 대화로 위기에 봉착합니다. 28일(일) 밤 9시 20분 7회를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2'에서는 이덕연X유소민 커플의 본격 동거 현장이 최초로 공개돼 관심을 끕니다.
이날 커플 성사 뒤 약 한 달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남산이 보이는 낭만적인 동거 하우스에서 둘만의 저녁 식사를 시작합니다. 집 앞 작은 마당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하던 중 유소민은 "남산에 대한 로망이 있다. (연인과) 자물쇠를 걸어 보고 싶다"며 이덕연을 지그시 바라봅니다. 그런데 이덕연은 "자물쇠는 환경오염의 주범"이라며 시크하게 답해 유소민을 민망하게 합니다. 대화를 뚝 끊어버린 이덕연의 모습에 스튜디오 MC 이지혜는 "덕연아, 눈치 챙겨!"라며 목소리를 높입니다.
아찔한 첫날 밤 뒤 이덕연은 귀여운 일곱 살 아들을 동거 하우스로 초대합니다. 28세 싱글대디인 이덕연의 아들 태성 군은 낯선 이모(?) 유소민을 보자마자 부끄러운지 바로 아빠 뒤로 숨습니다. 과연 이들 3인의 동거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관심이 쏠립니다.
제작진은 "연하남 이덕연이 무심한 듯 유소민을 챙겨주는 모습으로 뜻밖의 '심쿵'을 선사한다. 또한 유소민과 아들 태성 군의 만남을 지켜보던 MC 이혜영은 지금의 딸과 첫인사를 나누던 기억을 소환, 현실감 가득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덕소 커플'의 동거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돌싱글즈2'는 돌싱남녀의 최종 선택이 진행된 지난 6회 방송에서 평균 4.9%, 분당 최고 시청률 5.3%(닐슨코리아 유료방송기구 2부 기준)로 전 시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해 4주 연속 종편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공고히 했습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1월 3주 차 비드라마 부문에서 TV 화제성 4위, TV 검색반응 1위에 올랐습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시즌3 제작을 확정한 '돌싱글즈'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2' 7회는 2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피해 유족 ″김병찬은 계획적 스토킹 살인범···수시로 목 졸라″
- 공수처, '이성윤 공소장 유출 의혹' 대검찰청 압수수색
- ″노상방뇨 하려고?″···속옷 벗은 채 아파트 활보한 새벽배송男
- 김부선, ″李, 출세 지장 있을까 면회도 안 가″…'조카 살인' 발언 재조명
- 블랙핑크 측 '지수·제니·로제, 코로나19 음성..리사 쾌유 기원 '(공식입장)
- 구멍 난 양말 신고 전두환 빈소서 경례…진중권이 공유한 사진
- 네파, '전지현 패딩' 판매 호조…11월 중순 매출 367% 증가 눈길
- 2억 슈퍼카 접촉 사고에도 쿨하게...팝핀현준 대인배 면모 화제
- 정용진, 이번엔 박지성과 만났다...이승기에 이은 '미친인맥'
- 윤석열, 서울대생이 측근비리 우려하자 ″文 정권처럼 안 하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