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바람의나라X크레이지아케이드' 이벤트 실시

오경택 2021. 11. 26. 10: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와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크로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12월 15일까지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몬스터 모드와 협공배틀 모드 플레이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바람의나라'에서 [바람X크아]러블리수헤어상자, [바람X크아]해적거북탈것상자, [바람X크아]물품보관함확장(3칸)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바람의나라'에서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맵 빌리지로 구현한 이벤트 미니게임을 운영한다. 미니게임은 특정 시간대에만 플레이할 수 있는 1대1 대결모드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바람X크아]재생축복물약, [바람X크아]배찌의눈빛, [바람X크아]BNB물풍선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바람의나라' 6차 승급 이상 캐릭터를 대상으로 최대 2인까지 참여 가능한 콘텐츠 빌리지 오징어 습격을 추가한다. 이곳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6차에서 8차까지 승급 차수마다 상이한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