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캐릭터 타이니탄, 초콜릿에 담은 두번째 메시지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희망과 용기,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두 번째 버전이 오는 29일 출시된다고 제조사 (주)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가 밝혔다.
앞서 스타폭스패밀리는 지난 5월 꿈과 용기,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1'을 발매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한국 일본 대만 인니 등 6개국 동시 출시
[이데일리 김은구 기자]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희망과 용기,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두 번째 버전이 오는 29일 출시된다고 제조사 (주)스타폭스패밀리(대표 이대희)가 밝혔다.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2’는 Dynamite(희망과 위로의 메시지), Sweet Time(용기의 메시지), Purple Holiday(공감과 치유의 메시지), Wappen(공감과 치유의 메시지) 4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발매와 동시에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필리핀에서 동시 판매된다.
앞서 스타폭스패밀리는 지난 5월 꿈과 용기,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Ver.1’을 발매한 바 있다.
이대희 스타폭스패밀리 대표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메시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메시지를 추가했다. 또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좀 더 다양화했다“고 설명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내린 초저금리 시대…"빚부터 갚진 마라"
- '오징어게임 187번' 나조은, 만취 음주운전 혐의 입건
- 尹 "홍준표 2030 인기, 귀여운 데 있어서"… 洪 "버릇 없다"
- '주당 2520만원' 네이버 제치고 1위 차지한 '진짜 황제주'는?
- ‘나이 알면서’ 11세 어린이와 성관계한 20대男 ‘집유’
- 김종국, '로이더' 의혹 솔직 심경…"적당히 운동할 걸 자책도"
- 암 말기 판정에 폐업한다는 동네마트…맘카페 회원들 "돈쭐내러 가자"
- (영상)"운동시키려고"…차에 개 매달고 '질질' 견주의 항변
- 영장판사들마저도…무리한 검찰권 행사에 '치욕의 3년' 경험
- 이재명, 전두환 아닌 5.18유공자 조문…"역사의 법정에는 시효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