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페(etape),디퓨저·향수 구매고객 대상 홀리데이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코는 연말 선물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의 디퓨저와 향수를 대상으로 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타페의 홀리데이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에타페 보태니컬 랩 시리즈 디퓨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리필용액(200㎖)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엔코는 연말 선물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의 디퓨저와 향수를 대상으로 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타페 관계자는 “최근 ‘네스트 호텔’과 협업을 통해 호텔의 다양한 공간과 스위트룸에 에타페의 향기를 제공한 바 있다. 호텔에서 선보였던 향 중 ‘EAST FOREST(이스트 포레스트)’ 향이 특히 기프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네스트 호텔과의 협업처럼 앞으로도 에타페의 향을 더 다양한 제품과 장소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타페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온라인몰(지엔코스타일)과 파르나스몰 써스데이 아일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전 애인 스토킹 살해 김병찬 포토라인 선다…마스크 벗나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정권교체 우세에도 절대강자 없다”…李·尹 100일 총력전[대선 D-100일①]
- '델타'보다 센 '오미크론'…일상회복 1단계 중단할까
- 서울 강북구 재래시장서 지인 흉기로 살해한 60대 남성 구속
- 박용우, 과거 거지병 고백 "내복 두 달간 안 빨고 입어"
- "위기의식이 만든 `캐스퍼` 돌풍…노사상생 없인 일자리 없다"
- 제3지대 연대론 '솔솔'…沈·安·金, 대선판 흔들까[대선 D-100일④]
- 故 노태우 최종 장지, 내일 발표…노소영 "父 모실 곳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