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그런 걸 물어봐"..'쇼터뷰' 화사, 직접 밝힌 #노브라 #남친 #고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컴백에 나선 그룹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노브라 선언'부터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까지 가감없이 털어놨다.
화사는 25일 제시가 진행을 맡고 있는 유튜브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제시의 적극적인 구애에 화사는 "(컴백을) 홍보하러 나왔다"라고 선을 그었고, 제시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화사를 안으려 하자 그는 "잠깐만 언니, 나 노브라"라며 이를 제지했다.
화사의 만류에 제시는 "너 원래 노브라 아니냐"라고 받아쳐 유쾌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 컴백에 나선 그룹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노브라 선언'부터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까지 가감없이 털어놨다.
화사는 25일 제시가 진행을 맡고 있는 유튜브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는 화사의 출연에 반가운 마음을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이 제시와 화사의 만남을 원했다. 오늘 왜 나왔냐. 나 안 보고 싶었냐"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제시의 적극적인 구애에 화사는 "(컴백을) 홍보하러 나왔다"라고 선을 그었고, 제시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화사를 안으려 하자 그는 "잠깐만 언니, 나 노브라"라며 이를 제지했다. 화사의 만류에 제시는 "너 원래 노브라 아니냐"라고 받아쳐 유쾌함을 자아냈다.
화사는 이날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솔직한 답을 내놓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는 "남자친구 있냐"라는 제시의 기습 질문에 1초의 정적을 가진 뒤 "그런 걸 물어보냐. 없다"라며 웃음을 지었다.
또 화사는 이성을 만날 때 사용하는 자신만의 필살기로 "많이 쳐다보고 많이 웃는다. 호감가는 사람을 보면 웃음이 절로 나지 않냐"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외에도 화사는 솔로 신곡인 '암어빛'을 소개하며 "올 한 해는 너무 무거웠다. 생각도 길었는데, 그 영감으로 쓴 곡"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곡 준비로 버거웠을 떄 자신이 빛이 나고 강해져야 살아남는다는 것을 느꼈다. 지금 내 감정을 다 담은 곡이다. 지금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서 후회는 없다"라고 덧붙이며 솔로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잔나비 출신 윤결, 여성 폭행 혐의로 입건…소속사 "유감"
- [2021 미스코리아] '미' 조민지 "163cm대 당선, 비결은 건강한 자존감"
-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19 확진..."멤버들은 결과 대기 중"
- [2021 미스코리아] '선' 김수진 "새로운 나를 찾은 기회, 내일이 기대돼요"
- 김나영 "8살 때 어머니와 이별, 심장마비로 돌아가셨다" 눈물
- '라스' 김영옥 "우상 임영웅, 날 변화시켰다"
- 美 점령한 방탄소년단, 인기 행진 속 글로벌 행보 ing
- [2021 미스코리아] '미' 정도희 "누군가의 롤 모델이 되고 싶어요"
- '골 때리는 그녀들' 한혜진 하차·문별 투입…최고 시청률 10%대 돌파
- '학교 2021' 조이현, "촬영하며 애 먹었다" 말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