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파스텔톤 소프트아이스크림 콘셉트의 '헤비 다운' 화보 공개

고아라 2021. 11. 26.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파 키즈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과 구름을 콘셉트로 파스텔톤 컬러감과 퍼Fur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헤비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퍼가 돋보이는 네파 키즈 헤비 다운 시리즈의 특장점을 살려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크림, 구름 등의 소품과 배경을 활용해 발랄하면서도 자유롭고 따뜻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파 키즈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과 구름을 콘셉트로 파스텔톤 컬러감과 퍼Fur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헤비 다운’ 화보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소프트아이스크림과 가벼운 구름 세상 속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노는 콘셉트로 담아냈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퍼가 돋보이는 네파 키즈 헤비 다운 시리즈의 특장점을 살려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크림, 구름 등의 소품과 배경을 활용해 발랄하면서도 자유롭고 따뜻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네파 키즈 헤비 다운 시리즈 중 여아 전용 ‘에이스 구스 다운’은 파스텔톤 컬러의 미들 기장 구스 다운 제품이다.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해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착한 제품으로, 포켓에 퍼 장식을 달고 스팽글 입체 와펜을 부착하는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테일 요소도 더했다. 파스텔톤의 그레이시 라벤더, 에그쉘, 미스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남아, 여아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헤비 구스 다운’은 앞, 뒷면에 컬러 배색을 사용해 두 가지 무드로 연출 가능하다. 에이스 구스 다운과 동일하게 RDS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캐주얼한 외관에 탈부착이 가능한 파스텔톤의 퍼 트리밍이 특징이다. 탈부착 가능한 컬러 퍼는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고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카키, 라벤더, 스톤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추워진 날씨에 맞춰 아이들의 따뜻한 야외 활동을 위한 필수템으로 다운 제품을 출시했다.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디테일로 키즈 다운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고아라 / kar@outdoornews.co.kr

Copyright © 월간 아웃도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