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마술사 최현우 측 "아랍 출신 사업가와 열애? 확인 불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마술사 최현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현우는 아랍 국가 출신의 여성 사업가 A씨와 1년 넘게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최현우와 A씨는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데이트한 사진을 게시하며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1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A씨는 현재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유학 중이면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함께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마술사 최현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25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현우는 아랍 국가 출신의 여성 사업가 A씨와 1년 넘게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최현우와 A씨는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데이트한 사진을 게시하며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1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A씨는 현재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유학 중이면서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함께 알려졌다.
다만 소속사 라온플레이 관계자는 본지에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한편 최현우는 국제 마술대회 클로즈업 부문 한국인 최초 수상자이며, 국제마술대회(FISM) 월드 챔피언십의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선정되며 한국 대표 마술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톡이나 할까' '비디오스타' '대한외국인' 등으로 꾸준히 대중 앞에 섰다. 오는 12월에는 마술쇼 '더 브레인'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 미스코리아] '미' 정도희 "누군가의 롤 모델이 되고 싶어요"
- 개그맨 김철민, 동갑내기 연인과 내달 11일 결혼
- 이승철, 현직 캐디들과 환상의 케미 발산
- '라스' 김영옥 "우상 임영웅, 날 변화시켰다"
- "빌보드 목표"라더니...'방과후 설렘', MBC 오디션 오명 씻을까 (종합)
- "12kg 증량" 조진웅·최우식 '경관의 피', 비주얼 경찰·빌런 온다 [종합]
- "출산 후 71kg 넘었다"던 나비, 10kg 감량 후 되찾은 자신감
- 권유리, '방과후 설렘' 제작발표회 불참한 이유
- '지옥' 연상호 감독 "류경수, 캐릭터 해석 능력 뛰어난 배우" 칭찬
- '골 때리는 그녀들' 한혜진 하차·문별 투입…최고 시청률 10%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