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노세원 전무 등 임원 15명 승진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이 선제적 미래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인사를 단행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철저한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근본구조 개선 및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품질·개발·생산 관련 인재 발탁과 함께 선제적 미래준비 관점에서 조직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25일 이사회를 열어 노세원 소형전지·개발센터장을 전무로 승진시키는 등 상무 신규선임 12명, 수석연구위원(상무) 신규선임 1명, 수석전문위원(상무) 신규선임 1명 등 총 15명의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철저한 사업성과를 기반으로 근본구조 개선 및 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품질·개발·생산 관련 인재 발탁과 함께 선제적 미래준비 관점에서 조직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와 함께 ESG 경영 강화 차원에서 CEO(최고경영자) 직속으로 경영지원센터를 신설하고, CRO(최고위기관리책임자) 겸 경영지원센터장에 현 ㈜LG CSR팀장 이방수 사장을 선임했다.
또한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배터리연구소를 CTO(최고기술책임자) 직속으로 승격하고, CTO 산하에 차세대 전지 개발 전담 센터급 조직을 신설했다.
이 외에도 품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 품질센터를 CQO(최고품질책임자) 직속으로 승격했다.
LG에너지솔루션 임원 승진 인사 명단 |
△전무 승진(1명) 노세원 소형전지·개발센터장 △상무 신규선임(12명) 강경원, 이훈성, 이동형, 신기창 박재홍, 김범재, 김정수, 신준영 최상훈, 여상욱, 신동환, 김남호 △수석연구위원 승진(1명) 김기웅 △수석전문위원 승진(1명) 허양현 |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처 복수의결권 법안, 국회 상임위에서 급제동
- 경찰, '가짜 수산업자 렌터카' 김무성 전 의원 소환
- "일상회복 중단 여부 등 내일발표…감염양상 분석해야"
- 연인 흉기로 찌르고 19층서 떨어뜨린 30대男 구속 송치
- 한은 "올해 성장은 그대로지만 물가는 예상보다 더 오를것"
- [영상]김창룡 경찰청장 "현장서 적극적인 법 집행 이뤄지게 하겠다"
- "삼계탕에 일부러 냅킨 넣었는데…" 무혐의 처분에 갑론을박
- 방역당국 "18세↓ 확진, 성인보다 높아…접종 적극권고"
- 랜덤채팅으로 만난 초등생과 성관계 20대男 '집행유예'
- 헌재, '음주운전 2회 이상 적발 시 일괄 가중처벌' 윤창호법 위헌 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