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최고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등록 돌입

이원희 2021. 11. 25. 12: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8억5000만 명이 즐기는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 기반 신작
내년 1분기 국내 서비스 출시 목표로 25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원작 특유의 감성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전투로 액션쾌감 선사

전 세계 8억5000만 명이 즐기는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 기반 신작
내년 1분기 국내 서비스 출시 목표로 25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원작 특유의 감성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전투로 액션쾌감 선사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개발한 2D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은 전 세계 8억50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누적 매출 180억 달러를 기록하며 단연 최고의 성과를 이뤄낸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2D 모바일 액션 RPG이다.

내년 1분기 중 국내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던파 모바일'을 처음 접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던파'의 멀티버스 세계관과 캐릭터 고유의 성격 등을 화려한 액션으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등록에 나서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에게는 'SD 크리쳐 선택상자', 칭호 아이템 '최초의 모험가', '100만 골드', '하트비트 메가폰(10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한다.

'던파 모바일'은 원작 특유의 감성을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 전투를 기반으로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선사한 원작의 액션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수동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의 터치 조작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을 탑재했으며, 각 이용자 스타일에 맞춰 스킬 조작 방식을 선택하도록 해 하이퀄리티의 액션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던파 모바일'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