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도 응원"..'유체이탈자' 개봉 첫날 1위, 韓영화 활력 [종합]

김미화 기자 2021. 11. 25. 1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발한 상상력과 압도적 액션을 선보인 영화 '유체이탈자'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5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유체이탈자'는 개봉 첫날 6만 5458명의 관객을 동원, 앞서 개봉한 '장르만 로맨스', '이터널스'는 물론이고 같은 날 개봉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애 빠진 로맨스'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제공='유체이탈자'

기발한 상상력과 압도적 액션을 선보인 영화 '유체이탈자'가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이다.

25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유체이탈자'는 개봉 첫날 6만 5458명의 관객을 동원, 앞서 개봉한 '장르만 로맨스', '이터널스'는 물론이고 같은 날 개봉한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애 빠진 로맨스'를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SF 대작 '듄'의 개봉 첫날 관객 수인 6만 1327명을 뛰어넘은 수치다.

'범죄도시' 제작진과 윤계상의 재회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아온 '유체이탈자'는 소재의 독특함, 기발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액션,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웰메이드 작품으로 단번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기록의 발판을 마련했다. '유체이탈자' 개봉 이후 관객들의 열렬한 극찬이 쏟아지며 한국 영화와 극장가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사진=포스터

특히 영화의 참신한 스토리와 압도적 액션을 향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호평 속 입소문을 탄 '유체이탈자'가 펼칠 흥행 질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유체이탈자'를 향한 배우 마동석의 특별 응원 메시지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범죄도시'를 통해 윤계상과 압도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마동석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유체이탈자' 포스터를 바라보며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MCU에 입성 한 마동석의 '이터널스' 흥행 바톤을 윤계상의 추적 액션 '유체이탈자'가 이어갈지 주목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도와 달라' 박한별, 무슨 일 있나 '동네 어르신에..'
'스우파' 모니카, 댄서들에게 저격 당하자 美배우까지..
'임신' 박신혜, ♥최태준 질문에 한 말 보니..
김국진♥강수지, 웨딩사진 공개 '힘든 시간 다 지나..'
신민아, 김선호 함께 SNS 포착..함박 미소
'현빈♥' 손예진 '만난지 10년이 넘었는데 더 좋아지는..'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