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승헌·조보아, 미스터리 스릴러 '히든 페이스'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과 조보아가 '히든 페이스'로 만난다.
25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송승헌과 조보아가 영화 '히든 페이스'를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선한 소재와 도발적인 스토리로 콜롬비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던 '히든 페이스'를 리메이크하는 이번 작품은 영화 '인간중독'을 만들었던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인간의 감춰진 내면과 욕망을 조명하는 색다른 미스터리 스릴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송승헌과 조보아가 '히든 페이스'로 만난다.
25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송승헌과 조보아가 영화 '히든 페이스'를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든 페이스'는 사랑하는 연인이 집안에 숨겨진 비밀의 방에 갇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로, 콜롬비아에서 제작됐을 당시 마르티나 가르시아, 킴 구티에레즈 등이 출연했다.
신선한 소재와 도발적인 스토리로 콜롬비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던 '히든 페이스'를 리메이크하는 이번 작품은 영화 '인간중독'을 만들었던 김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인간의 감춰진 내면과 욕망을 조명하는 색다른 미스터리 스릴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송승헌은 '인간중독'으로 김대우 감독과 함께한 뒤 약 7년 만에 재회한다. 송승헌은 '인간중독'뿐만 아니라 다수 영화와 드라마 등을 통해 활약했고, 최근에는 '플레이어'와 '위대한 쇼', '보이스4' 등을 통해 자신의 옷을 입은 듯 색다른 모습을 대중에게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다.
조보아 역시 최근 다수 작품에서 활약해온 바. '구미호 뎐'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고,현재 완벽 변신 뒤 '군검사 도베르만'의 주인공으로서 촬영을 이어가는 중이다. 조보아의 스크린 도전은 2014년 개봉했던 '가시' 이후 오랜만. 스크린으로 자신의 무대를 넓혀갈 조보아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왜? "각자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천정명 "매니저가 사문서 위조 사기..상상도 못할 금액, 부모님한테도 사…
- 허이재,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후 '확 바뀐 얼굴'…母 김해숙도…
- [SC이슈] 하니, '환자사망사고' 양재웅과 결혼연기 후 안타까운 근황……
- "임영웅, 역사의식 없어 계엄 시국에 무관심"vs"연예인에게 정치입장 표…
- '김우석♥' 강나언, 모교 한예종 시국선언 동참했다 "끝까지 저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