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크레마'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8.8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7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7.8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9.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8.8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7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17.8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5.9%, 82.3%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19.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숨겨진 1000만명 무더기 발견…"산아제한 정책 때문"
- "출범 후 처음 있는 일"…국민연금 성과급 7500만원씩 받는다
- '도쿄 신규확진 5명' 미스터리…'델타 자멸설'에 술렁이는 日
- "한국서 아이 낳는 사람은 머리 나빠서…" 작심 비판한 교수
- "모욕이다" 중국인들 발칵 뒤집은 사진..결국
- [종합]김도연 KBS 아나운서, 생방송 중 '오조오억' 발언 사과…"제 불찰" 썼다 삭제
- 마음 먹고 꾸민 송혜교, '지헤중' 스타일링 완판 신화 잇는다
- [종합] "수위 높은 19금"… 24시간 동거 생중계, 파격 관음증 예능 '고디바쇼'
- "내 반쪽, 사랑해"…'眞' 최서은, 요즘 '미코'의 솔직당당한 소감 [TEN★]
- '컴백' 화사, 깊은 성장통 있었기에 더 빛나는 'I'm a 빛'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