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시즌2 불참..왼쪽 무릎 연골이 없어 축구 힘들어"('골때녀2')[종합]

김준석 2021. 11. 24. 2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장 한혜진이 시즌2 불참을 알렸다.

24일 방송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구척장신'의 주장 한혜진이 깜짝 등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주장 한혜진이 시즌2 불참을 알렸다.

24일 방송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구척장신'의 주장 한혜진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시즌2 리그전을 앞두고 새로 시즌2에 합류한 3팀과 시즌1의 4~6위인 구척장신, 액셔니스타, 개벤져스가 리그전을 치른다.

이때 구척장신 주장 한혜진이 등장해 "게임을 이기는 것과 골을 넣는게 목표였는데 목표를 이뤘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제작진은 한혜진에게 "명언을 남기셨다. 정신이 몸을 지배한다"라고 말해 한혜진을 당황케 했다.

한혜진은 "오래 모델활동을 했을 당시 저를 버티게 했던 원동력이었다. 동료들에게 하고 싶었던 문장이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혜진은 "올해는 새로운 걸 해보기도 했고, 저와 동료들에게 새로운 것을 발견한 한해였다"라고 말했고, 패널티킥을 넣었을 당시를 회상하며 "그 장면을 죽기 직전에 제일 먼저 떠오를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2에 함께 할 거냐"라고 물었지만, 한혜진은 "이번 시즌은 함께 하지 못할 것 같다. 2006년 뉴욕에서 모델활동을 하면서 크게 넘어진 적이 있었다. 그때 이후로 만성적인 고질병처럼 왼쪽 무릎 연골이 없다. 그래서 무릎에 무리가 되는 운동은 하지 않는다. 근데 축구는 그게 아니더라. 아이들과 훈련을 하는 게 무리일 수 있겠다"라며 시즌2 불참을 알렸다.

한혜진은 "모델일을 할 때는 나만 잘하면 됐는데 같이 잘 하려고 리더 역할을 해야하는데 이게 정말 쉽지 않구나라며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 혼자서만 열심히 한다고 되는 것도 아니더라"라고 이야기했다.

한혜진은 "구척이들아 항상 언니가 얘기했지 정신이 육체를 지배하지 못한다면 내가 벤치에 앉아 있을 수 있다. 그러니 다치지 않게 열심히 하고 즐겁게 해라. 즐기는 자는 아무도 이기지 못하니까 안전하게 즐겨라"라고 당부했다.

narusi@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왜? “각자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살려주세요”...'폐암 말기' 김철민, 안타까운 투병 근황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