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키운다' 박선주 "지인과 함께 지낸다"..'공동육아'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가족의 형태를 보여준 박선주가 '공동 육아' 중임을 밝힌다.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박선주와 딸 에이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는 박선주가 중국에서 지낼 당시 가족처럼 친하게 지냈던 지인이었다.
박선주는 "(자발적 솔로 육아) 환경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였다. 혼자 키우는 것보다 더 좋을 것 같아서 같이 키워보자고 제안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새 가족의 형태를 보여준 박선주가 '공동 육아' 중임을 밝힌다.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에서는 박선주와 딸 에이미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에이미는 카약 수업이 진행되자 유독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주어진 간식 시간에는 박선주가 직접 준비해준 간식을 먹으며 행복함을 드러낸다.
학교에 방문한 박선주는 교장선생님과 티타임을 가지며 한국의 콘텐츠 열풍부터 쇼핑 정보와 관련해서 스스럼 없이 대화를 나눈다.
한편, 집으로 돌아온 박선주가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중 낯선 모녀가 등장한다. 이는 박선주가 중국에서 지낼 당시 가족처럼 친하게 지냈던 지인이었다. 박선주는 "(자발적 솔로 육아) 환경이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였다. 혼자 키우는 것보다 더 좋을 것 같아서 같이 키워보자고 제안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트럼프, 푸틴과 전화 통화 "우크라서 확전 말라" 조언
- 방송 출연 독 됐나…흑백요리사 스타들 잇단 구설수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