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어딜봐서 40세야..삼각콘 모자도 소화하네 "키 커 보이쥬?"
정안지 2021. 11. 24. 2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애교 가득한 일상을 전했다.
한지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외출 중인 한지민의 일상이 담겨있다.
청바지에 흰티를 착용한 편안한 일상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한지민.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지민이 애교 가득한 일상을 전했다.
한지민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외출 중인 한지민의 일상이 담겨있다. 청바지에 흰티를 착용한 편안한 일상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한지민. 이어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은 미모를 자랑 중이다. 작은 얼굴 크기에 또렷한 눈망울을 자랑하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때 도로 삼각콘(라바콘) 모양의 화려한 모자를 쓴 한지민은 "키 커 보이쥬?"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한지민은 내년 방영 예정인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에 한창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왜? “각자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살려주세요”...'폐암 말기' 김철민, 안타까운 투병 근황
▲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왜? "각자가 행복해야 가족이 행복"
- 유명 모델, 길거리서 숨진 채 발견..사망 전 포르노 배우 집 방문 왜?
- 배우 제니, 충격 근황..지하 터널서 노숙자로
-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 "살려주세요"..'폐암 말기' 김철민, 안타까운 투병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