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 로맨스' 조은지 감독, 24일 카카오 '음'서 스페셜 GV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와 웃음, 공감 포인트로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연출을 맡은 조은지 감독이 카카오 '음(mm)'을 통해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 '장르만 로맨스'를 연출한 조은지 감독이 24일 오후 8시 카카오 '음(mm)'의 크리에이터 '쿠쿡'의 채널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다채로운 케미스트리와 웃음, 공감 포인트로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연출을 맡은 조은지 감독이 카카오 ‘음(mm)’을 통해 스페셜 GV를 진행한다.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 '장르만 로맨스'를 연출한 조은지 감독이 24일 오후 8시 카카오 ‘음(mm)’의 크리에이터 ‘쿠쿡’의 채널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장르만 로맨스' 속 베스트셀러 작가 ‘현’을 맡은 류승룡을 이은 두번째 출격이다.
카카오 ‘음(mm)’은 초대 없이 누구나 대화에 참여 가능한 음성 기반 소셜 플랫폼이다. 영화 전문 기자가 운영하는 ‘쿠쿡’과 20여 년 동안 꾸준히 영화 작업을 이어온 조은지 감독의 깊이 있는 대화로 채울 ‘스페셜 GV’에 대해 영화를 본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파격적인 관계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신선하게 풀어낸 조은지 감독은 이번 ‘스페셜 GV’를 통해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 예정이다.
'장르만 로맨스'는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로 얽힌 이들과 만나 일도 인생도 꼬여가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버라이어티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언론과 평단을 비롯해 실관람객까지 사로잡은 조은지 감독은 열띤 호평을 이끌어내며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감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 다채로운 케미만큼이나 풍성한 이야기를 준비한 조은지 감독과의 ‘스페셜 GV’는 24일 오후 8시 카카오 ‘음(mm)’ 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장르만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