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학교 2021' 출연..조이현과 '현실 자매'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예지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어썸이엔티에 따르면, 김예지는 '학교 2021'에서 극중 진지원(조이현 분)의 언니 '진지수' 역으로 나선다.
지난 23일 공개된 드라마 스틸에서는 김예지가 서늘한 집안 분위기를 감지하고 눈치를 보는 진지수로 분한 모습이 포착됐다.
김예지가 합류한 '학교 2021'엔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신예 김예지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 합류한다.
24일 소속사 어썸이엔티에 따르면, 김예지는 '학교 2021'에서 극중 진지원(조이현 분)의 언니 '진지수' 역으로 나선다. 동생 지원과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는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 23일 공개된 드라마 스틸에서는 김예지가 서늘한 집안 분위기를 감지하고 눈치를 보는 진지수로 분한 모습이 포착됐다.
'학교 2021'은 입시 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다.
한편 지난 2017년 김예지는 인기 웹드라마 '옐로우' 시즌1으로 데뷔, '이여름'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좋아하면 울리는'(2019),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2020)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지난 12일 전편 공개된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문체부 브이로그 담당 '맹소담' 역을 맡았다.
김예지가 합류한 '학교 2021'엔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등이 출연한다. 이날 오후 9시30분 첫 방송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