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릴리, '쇼챔피언'서 화려+카리스마 퍼포먼스 맛집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듀오 아이돌 릴리릴리(lilli lilli)가 'BARCODE'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릴리릴리(루체, 그리타)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BARCODE'(바코드)로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듀오 아이돌 릴리릴리(lilli lilli)가 ‘BARCODE’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릴리릴리(루체, 그리타)는 24일 오후 5시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BARCODE’(바코드)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릴리릴리는 신인답지 않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개성이 드러나는 포인트 안무와 두 멤버간의 케미가 돋보이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마무리했다.
릴리릴리는 데뷔와 동시에 칼군무로 주목, 인형 같은 완성형 비주얼을 갖춰 많은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이어 어색함 없는 다채로운 무대 매너를 통해 차세대 퍼포먼스 맛집으로 주목받았다.
데뷔 전 릴리릴리는 대한민국 대표 OST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 OST ‘내게 주어진 운명’을 공개해 실력파 보컬 듀오임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