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코리아, 오는 25일 '에어 포스 1 퍼플 스켈레톤 발매'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1. 24. 17: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코리아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 포스 1모델을 발매한다.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는 '에어 포스 1 퍼플 스켈레톤(Purple Skeleton)'라는 이름으로 발매됐다.

발의 엑스레이를 재해석한 그래픽을 새겨 넣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에어 포스 1을 완성해냈다.

한편 나이키의 에어 포스1 모델은 1982년 농구 코트부터 도심 속 길거리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에 녹아 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코리아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 포스 1모델을 발매한다.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는 '에어 포스 1 퍼플 스켈레톤(Purple Skeleton)'라는 이름으로 발매됐다. 발의 엑스레이를 재해석한 그래픽을 새겨 넣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에어 포스 1을 완성해냈다.

이 클래식한 제품은 코트 퍼플 색상의 가죽 어퍼를 사용해 코스튬과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야광 아웃솔로 마무리해 으스스한 계절을 맞을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11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가격은 159,000 원

한편 나이키의 에어 포스1 모델은 1982년 농구 코트부터 도심 속 길거리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일상에 녹아 들었다. 나이키 에어를 장착한 최초의 농구화로 시작해 이제는 단순한 농구화를 넘어 하나의 패션아이템이자 거리의 상징적인 아이콘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사람은 악마다"…오은영, 방송 최초로 심리분석 포기송혜교가 남자 배우를 대하는 태도…"설렐 수밖에 없네""X질 뻔, 무슨 X"…신기루, 박명수 당황시킨 선 넘은 표현 '논란''미스코리아 진' 최서은 "시대 바뀌어…남친에 감사 전하고 싶어"갑자기 찾아간 남친 집에 전 여친이…"우리 아직 동거 중이야"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