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BS 연예대상', 12월 18일 개최..SBS 예능 총결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1 SBS 연예대상'이 올해의 SBS 예능을 총결산한다.
'2021 SBS 연예대상'은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12월 18일 열린다.
올해 연예대상은 SBS 예능인들과 함께 '넥스트 레벨'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올해 SBS 예능 총결산은 물론, 메타버스를 구현하는 세트와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2021 SBS 연예대상'이 올해의 SBS 예능을 총결산한다. '2021 SBS 연예대상'은 SBS 예능인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12월 18일 열린다.
올해 연예대상은 SBS 예능인들과 함께 '넥스트 레벨'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올해 SBS 예능 총결산은 물론, 메타버스를 구현하는 세트와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SBS 예능은 올해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여성 연예인들의 진정성 있는 축구 도전기를 담은 '골 때리는 그녀들'부터 여성들만의 관계 리얼리티를 그려내 호평받는 '워맨스가 필요해'가 올해 방송가를 휩쓴 '우먼파워'를 반영했다.
또한 돌싱들이 뭉친 '신발 벗고 돌싱포맨', 시즌2에 들어간 '편먹고 공치리'가 순항 중이다.
SBS 간판 예능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집사부일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백종원의 골목식당'도 지속적인 프로그램 리뉴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