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태PD "'학교 2021' 차별점? 이전과 달리 특성화고를 다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태PD가 '학교 2021'의 이전 시리즈와의 차별점에 대해 밝혔다.
24일 오후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날 김민태PD는 "이전 학교 시리즈와 다른점은 특성화고에 다니는 학생을 주요인물로 다뤘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전에는 갈등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학교 시리즈에서는 보는 시청자들과 학생들에게 위로와 메시지를 주는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태PD가 ‘학교 2021’의 이전 시리즈와의 차별점에 대해 밝혔다.
24일 오후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현장에는 김민태PD,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 전석호가 참석했다.
이날 김민태PD는 “이전 학교 시리즈와 다른점은 특성화고에 다니는 학생을 주요인물로 다뤘다”고 말했다.
이어 “늘 인문계와 예고 위주로 나왔다면, 특성화고는 학원물에서 처음 다뤄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전에는 갈등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학교 시리즈에서는 보는 시청자들과 학생들에게 위로와 메시지를 주는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이 합류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니, 시크한 예쁨에 '심쿵'..비율까지 완벽
- 최수영, 내추럴한 예쁨 폭발..시크한 아우라
- 배두나, 늘씬한 각선미+망사 스타킹 시선강탈
- 김세정, 치명적인 윙크..시크한 예쁨
- 송가인, 핫핑크도 찰떡..섹시 각선미+완벽 비율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