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크리스마스 겨냥 전라도 골프여행 선봬

강인귀 기자 2021. 11. 24.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12월의 크리스마스 골프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크리스마스 주간에 전라도로 출발하는 전용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바로 확정된다.

여수 수문산 기슭에 자리한 골프장으로 도심속에 위치해 여수 시내 어디에서나 접근성이 좋다.

마지막으로 새해를 골프장에서 맞이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전남 파인힐스 투어가 준비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12월의 크리스마스 골프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크리스마스 주간에 전라도로 출발하는 전용 상품으로 선착순으로 바로 확정된다.
/사진제공=XGOLF
12월 24일(금)부터는 전남의 시티파크 투어가 준비됐다. 여수 수문산 기슭에 자리한 골프장으로 도심속에 위치해 여수 시내 어디에서나 접근성이 좋다. 36홀 그린피와 호텔 숙박, 조식을 포함하고 있다.

크리스마스인 25일(토)에는 전북 석정힐과 고창 연계 투어가 있다. 국내 유일 게르마늄 온천을 보유하고 있는 석정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굿스테이로 선정되기도 해 쾌적한 숙박을 할 수 있다. 해당 투어는 1일차 석정힐 라운드 후 2일차 고창에서 라운드하는 일정으로 36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이 포함됐다.

26일(일)에 출발하는 사우스링스 영암 투어는 연인/커플을 위한 2인 라운드를 선보인다. 2인 카트로 배정되고 노캐디로 운영되기 때문에 둘만의 조용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두 설계가의 작품인 짐앵코스, 카일필립스 코스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우스링스 영암은 36홀 그린피, 숙박과 카트피가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새해를 골프장에서 맞이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전남 파인힐스 투어가 준비됐다. 조계산 도립공원 자락에 조성되어 있고 100만여평의 광활한 부지에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을 최대한 이용한 코스를 선보인다.

[머니S 주요뉴스]
“예쁜데 풍만하기까지”… 치어리더 '핫한' 몸매
"여리여리 어깨라인"… 리사, 9등신 비율 '넘사벽'
"생얼인데 너무 예뻐"… 제니, 상큼 시크 도도
"3년 안에 결혼할 것"… 김종국, 깜짝 고백 진짜?
"그런 뜻일 줄은"… 김도연, 오조오억 발언 사과
"이게 뭐라고"… 팝핀현준, 모니카 발언 논란에 일침
'잔나비' 드러머 윤결 입건, 여성 폭행 혐의
"꿈이 결혼이었다"… '최태준♥' 박신혜 과거 발언
엑소 출신 크리스, 中 인터넷 방송서도 퇴출 당했다
'정시아♥' 백도빈, 연애시절OOOOO 들고다녔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