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황제성 "장비 없는데 지드래곤 오토튠 개인기 요구, 목토튠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제성이 목토튠을 개발한 이유를 전했다.
이날 황제성은 청취자로부터 갖가지 개인기를 요청 받았다.
이어 그는 짧게 오토튠 지드래곤을 보여주곤 "요즘은 이게 트렌드가 아니다. 요즘은 목토튠이라고 목에다 (셀프로) 건다. 들으시는 분들은 정말 (오토튠이) 걸린 줄 알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30%, 50% 버전 생목 오토튠을 보여준 황제성은 "내가 이걸 왜 개발했냐면 장비가 없는데 오토튠 개인기를 보여달라는 분들이 자꾸 계셔서"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황제성이 목토튠을 개발한 이유를 전했다.
11월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개그맨 황제성이 스페셜 DJ로 함께했다.
이날 황제성은 청취자로부터 갖가지 개인기를 요청 받았다. 위너 'REALLY REALLY'의 '널 좋아해'부터 오토튠 지드래곤 'Heartbreaker 성대모사까지. 황제성은 거듭된 청에 "2천 원씩 내라. 핸드마이크를 왜 가져다주나 했더니"라며 괜히 툴툴 거렸다.
이어 그는 짧게 오토튠 지드래곤을 보여주곤 "요즘은 이게 트렌드가 아니다. 요즘은 목토튠이라고 목에다 (셀프로) 건다. 들으시는 분들은 정말 (오토튠이) 걸린 줄 알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30%, 50% 버전 생목 오토튠을 보여준 황제성은 "내가 이걸 왜 개발했냐면 장비가 없는데 오토튠 개인기를 보여달라는 분들이 자꾸 계셔서"라고 설명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
- ‘10살 연하♥’한예슬, 멕시코 해변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자태…허리흉터 ‘빼꼼’
- 김정임, 한강뷰 와인바 뺨치는 집 공개 “결혼 때 ♥홍성흔 통장 -6천만 원이었는데…”
- 지드래곤, 90억 펜트하우스 사는 이유 “사생활 보호에 최적화”(연중라이브)
- 이가령, 그림 같은 시골집 공개 “가족들 펜션처럼 쓰고 있어” (워맨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