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우리들의 맹세' 재즈버전 26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O.T. 히트곡 '우리들의 맹세 (The Promise of H.O.T.)'가 재즈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또한 '우리들의 맹세' 재즈 버전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며, 재즈 트리오와 'SM 클래식스 타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냄은 물론, 원곡의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H.O.T. 히트곡 ‘우리들의 맹세 (The Promise of H.O.T.)’가 재즈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SM 음악플랫폼 '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우리들의 맹세’는 11월 2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리들의 맹세’는 H.O.T.의 세 번째 정규 앨범 ‘레저렉션(Resurrection)’에 수록된 R&B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새롭게 재탄생된 이번 재즈 버전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베이스,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재즈 트리오 형식으로 재해석돼 색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우리들의 맹세’에는 재즈 피아니스트 요한킴과 베이시스트 황호규가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으며, 드러머 신동진과 SM 클래식 레이블 ‘SM 클래식스’의 오케스트라 ‘SM 클래식스 타운 오케스트라’ 연주도 더해져 원곡의 따뜻한 분위기와 재즈의 자유로움, 풍성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완성됐다.
또한 ‘우리들의 맹세’ 재즈 버전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며, 재즈 트리오와 ‘SM 클래식스 타운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냄은 물론, 원곡의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SM ‘스테이션’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라이브 비디오,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도 선보이며 독자적인 ‘SM 라이브러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