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사랑.X' 정시아 "남편 백도빈, 연애 시절 혼인신고서 들고 다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친.사랑.X'에서 배우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과의 연애 시절 에피소드를 깜짝 폭로한다.
24일 밤 10시 방송하는 '미친.사랑.X' 4회에서는 배우 정시아가 예리한 눈썰미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하는 데 이어, 남편 백도빈과 연애 시절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친.사랑.X’에서 배우 정시아가 남편 백도빈과의 연애 시절 에피소드를 깜짝 폭로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친.사랑.X’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및 살인 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 범인의 심리를 심도 있게 알아보는 ‘치정 스릴러’ 프로그램이다. 충격적인 드라마를 바탕으로 한 MC 신동엽과 오은영의 날카로운 분석, 게스트들의 신선한 추리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밤 10시 방송하는 ‘미친.사랑.X’ 4회에서는 배우 정시아가 예리한 눈썰미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하는 데 이어, 남편 백도빈과 연애 시절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낸다.
특히 남편 백도빈과 ‘미친 사랑’ 끝에 결혼에 골인, 올해 결혼 13년 차가 된 정시아는 “남편 백도빈이 (본인과) 혼인 신고를 빨리하고 싶어서 항상 혼인 신고서를 지갑에 가지고 다녔다”는 깜짝 놀랄 연애 에피소드를 꺼내, 출연진들의 귀를 단번에 솔깃하게 했다. 이어 정시아는 “결국 그 종이에 (도장을) 찍었죠”라며 남편의 사랑꾼 면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진정한 사랑을 만나면 그게 바로 첫사랑”이라고 공감한 데 이어, 자신 또한 첫사랑과 결혼했다고 강하게 어필,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백도빈의 적극적인 대시 방법을 듣고 난 후 “굉장히 고단수”라고 찬사를 연발하면서 폭소를 더했다.
그런가 하면 정시아는 역대급 충격적인 가정사 드라마가 공개되자 말을 잇지 못하는 리얼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드라마를 모두 보고 난 후에는 “남편 백도빈과 결혼한 게 너무 다행”이라며 안도하는 모습을 내비쳤고, 이내 “새로운 사람은 이제 못 믿을 것 같다”고 쉽사리 가시지 않는 충격과 경악의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자 신동엽은 곧바로 “(남편을 두고) 새로운 사람을 만날 거냐”는 재치 있는 질문으로 정시아를 당황케 하면서 웃음을 터트렸다. 정시아를 비롯한 스튜디오의 모든 출연진을 일시 정지하게 만든 4회 속 드라마는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미친.사랑.X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