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라디오스타' 출격.. '기생충' 캐스팅 비화 공개 "오디션 당시 민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박소담이 '라디오스타'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힌다.
박소담은 '기생충' 오디션 당시 민낯으로 봉준호를 만나러 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소담은 5년 만에 다시 찾은 '라스'에서 자신을 월드클래스 배우로 만들어준 영화 '기생충' 캐스팅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박소담은 민낯 오디션으로 '기생충'의 '기정' 역할에 당당히 합격했다고 밝히며 봉준호 감독은 물론 최우식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사로잡은 배우 박소담이 '라디오스타'에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힌다. 박소담은 '기생충' 오디션 당시 민낯으로 봉준호를 만나러 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정동원, 박소담, 솔라 그리고 특별출연 송해가 함께하는 '전국 케미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소담은 5년 만에 다시 찾은 '라스'에서 자신을 월드클래스 배우로 만들어준 영화 '기생충' 캐스팅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박소담은 "'기생충' 오디션 볼 때 민낯으로 갔다. 머리도 안 감고 완전 내추럴하게 갔다"고 깜짝 고백해 어떤 이유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소담은 '기생충'이 칸, 아카데미 영화제 등 해외 유수의 영화제를 휩쓸며 수상 릴레이를 펼쳤던 작품인 만큼, 그로 인한 고충도 있었다고 밝힌다. 박소담은 출국이 잦았던 당시를 회상하며 "아카데미 시상식 출국길에 입국 심사에 걸렸다"는 웃픈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박소담은 "봉준호 감독이 유세윤을 보고 천재라고 극찬했다"는 소식을 전해 현장을 들뜨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박소담이 들려주는 '캐스팅' 비하인드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정신 못차리나” 서경덕 교수, 中 넷플릭스 ‘지옥’ 불법 공유에 일침
- 외신 "그래미, 방탄소년단 퇴짜...단 1개 부문만 후보 지명"
- [Y이슈] ‘강간죄’ 前 엑소 멤버 크리스, 中 개인 방송도 금지… 연예계 퇴출(종합)
- ‘로이더 의혹’ 김종국, ‘런닝맨’서 정면 돌파…도핑 테스트 언급
- “아무도 못 가!” 출근길 차량 가로막은 여성 [제보영상]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